조기취업자 출석인정 접수(2018-2학기)

조회 수 15238 추천 수 0 2018.09.04 10:46:06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접수(2018-2학기)

 

주의사항!

 

- 조기취업자 출석인정은 학생의 성적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출석인정을 받아도 과제 미제출, 시험 미참여 등으로 F학점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학기 말 교육과정이수인정신청서 및 관련 증빙자료를 제출하지 않으면 출석인정이 취소됩니다.

- 원격강의(사이버강의)는 출석인정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1. 신청자격

  가. 4학년(건축학과는 5학년) 또는 초과학기 이수중인 재학생

  나. 조기취업자(근로자 또는 사업자)

    1) 국가 또는 공공기관에서 발급한 증빙서류로 증명가능한 경우만 인정

    2) 국외 취업한 경우 학사지원팀 심사 후 인정

  다. 신청불가: 졸업유예 또는 휴학중인 경우, 교직과정을 신청한 경우 신청불가 
    * 교직과정을 사실상 이수한 경우(인적성검사, 봉사활동만 남은 경우) 신청가능

 

2. 조기취업자 유형별 제출서류

  . 근로자
    1)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신청서 
    2) 4대 사회보험 가입자 가입내역 확인서(또는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등)

      - 4대 사회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 4대 사회보험 중 1개라도 사업장가입자로 가입된 경우 인정 (지역가입자 불인정)

      - 납입증명원, 자격득실확인서 등 가입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도 인정 가능

      - 위촉사업자(프리랜서, 학습지 교사, 보험설계사, 자동차 딜러 등)도 4대 사회보험에 가입된 경우에 인정가능 
   . 사업자 
    
1)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신청서 
   
2) 사업자등록증명

    다. 해외취업자인 경우: 학사지원팀(81065@deu.ac.kr) 문의

 

3.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불가

  . 제시된 증빙서류(4대사회보험가입자가입내역확인서, 사업자등록증명)이외의 증빙서류를 제출하는 경우

      (ex. 재직증명서, 급여명세서, 급여지급내역, 근로계약서 등)

  . 증빙서류의 발급일자가 다음 기간 이전에 발급된 경우: 2018년 9월(1차접수) / 2018년 11월(2차접수)

4. 제출방법14743@deu.ac.kr (경영정보,e비즈니스학과 행정조교 박단비) e-mail로 제출(첨부한 학과메일 참조바랍니다.)

  . 신청서, 증빙서류를 스캔하여 1개의 PDF파일로 만들어 제출바랍니다.

  . 파일명 : 학과(전공)/학번/성명 순으로 작성(ex.OO학과20109999홍길동.pdf)

5. 제출기간
  - 1차접수: 09.10(월) ~ 09.12(수)
  - 2차접수: 11.26(월) ~ 11.28(수)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2020학년도 1학기 코로나19 특별장학금 지급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20-05-27 26
공지 코로나19 감염 예방 및 확산방지를 위한 자가관리 지침 통보 file 학과사무실 2020-05-27 11
공지 2020학년도 1학기 출석인정 및 공결제도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20-05-22 31
공지 2020학년도 1학기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신청(2차) file 학과사무실 2020-05-13 106
공지 2020학년도 재학생 폭력예방 시청각교육 실시 협조 file 학과사무실 2020-05-11 609
공지 ‘대외 경시대회 및 공모전 지원 장학금’변경 시행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20-03-31 229
공지 한시적 휴학, 자퇴 신청 처리절차 변경 안내(일부 정정) 학과사무실 2020-02-25 2462
공지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공지사항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20-02-11 1172
공지 개강총회 출석명부(정보경영학부,e비즈니스학과)-2019.09.10 file 학과사무실 2019-10-01 2859
공지 개강총회 출석명부(정보경영학부,e비즈니스학과)-2018.09.11, 2019.03.05 file 학과사무실 2019-06-13 4161
공지 특성화트랙 '스마트 MICE & Tourism' 안내(수강신청 방법, 편성 교과목 등) 2020년 이후 사업 종료 file 학과사무실 2019-02-11 4554
공지 졸업논문 표절 검사 안내(필수) 학과사무실 2018-12-12 67127
공지 졸업논문 양식(샘플) 첨부 file 학과사무실 2018-11-22 19314
공지 대외 경시대회 및 공모전 지원 지침 변경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8-08-28 16412
공지 ★e비즈니스학과 졸업 마일리지 제도 (필독)★ file 학과사무실 2018-04-06 26240
공지 *2017학년도 자유학점 관련 공지사항(3,4학년필독) file 학과사무실 2017-08-18 26945
961 2019학년도 1학기 파견 예정 교비교환학생 모집 file 학과사무실 2018-09-13 862
960 2018학년도 2학기 학생상담센터 시험불안 극복 프로그램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8-09-13 1036
959 2018학년도 2학기 모바일 학생증 및 교직원 모바일증 시행 file 학과사무실 2018-09-12 745
958 2018 PRIME WEEK『진로 로드맵 경진대회』참가 대상 확대 알림 file 학과사무실 2018-09-12 820
957 [PRIME사업] 2018학년도 Pick-Me 모의면접 캠프 개최 및 참가신청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8-09-11 769
956 2018년 2학기 BIC CLUB(해외취업동아리)모집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8-09-11 809
955 [LINC+사업]2018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운영 학생 대상 설명회 참석 요청 학과사무실 2018-09-10 743
954 [PRIME사업] 2018 PRIME WEEK 『진로 로드맵 경진대회』 참가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8-09-10 689
953 [PRIME사업]2018 DEU-LSC 인문교양인증제 장학금 신청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8-09-10 838
952 [PRIME사업] 2018-2학기 러닝코치 양성과정 선정결과 및 추가모집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8-09-05 767
951 [LINC+사업] 2018학년도 아이디어 난장 대회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8-09-05 842
950 2018년 청년금융특강 참가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8-09-05 835
949 2018-2학기 유학습(외국인 유학생 학습법 특강) 신청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8-09-05 740
948 학기포기 휴학제도 관련 세부내용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8-09-05 691
947 2018년 하반기 삼성기회균등 특별채용 추천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8-09-05 741
»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접수(2018-2학기) file 학과사무실 2018-09-04 15238
945 2018학년도 2학기 학생상담센터 동기강화 코칭상담 프로그램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8-09-04 852
944 제10기 진로특강(LevelⅠ,Ⅱ,Ⅲ) 참가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8-09-04 843
943 [PRIME사업] 2018-2학기 장학생 토크콘서트 추가모집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8-09-04 735
942 장학금 지급율 향상을 위한 아이디어 공모 file 학과사무실 2018-09-04 7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