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접수(2018-2학기)

조회 수 13944 추천 수 0 2018.09.04 10:46:06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접수(2018-2학기)

 

주의사항!

 

- 조기취업자 출석인정은 학생의 성적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출석인정을 받아도 과제 미제출, 시험 미참여 등으로 F학점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학기 말 교육과정이수인정신청서 및 관련 증빙자료를 제출하지 않으면 출석인정이 취소됩니다.

- 원격강의(사이버강의)는 출석인정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1. 신청자격

  가. 4학년(건축학과는 5학년) 또는 초과학기 이수중인 재학생

  나. 조기취업자(근로자 또는 사업자)

    1) 국가 또는 공공기관에서 발급한 증빙서류로 증명가능한 경우만 인정

    2) 국외 취업한 경우 학사지원팀 심사 후 인정

  다. 신청불가: 졸업유예 또는 휴학중인 경우, 교직과정을 신청한 경우 신청불가 
    * 교직과정을 사실상 이수한 경우(인적성검사, 봉사활동만 남은 경우) 신청가능

 

2. 조기취업자 유형별 제출서류

  . 근로자
    1)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신청서 
    2) 4대 사회보험 가입자 가입내역 확인서(또는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등)

      - 4대 사회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 4대 사회보험 중 1개라도 사업장가입자로 가입된 경우 인정 (지역가입자 불인정)

      - 납입증명원, 자격득실확인서 등 가입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도 인정 가능

      - 위촉사업자(프리랜서, 학습지 교사, 보험설계사, 자동차 딜러 등)도 4대 사회보험에 가입된 경우에 인정가능 
   . 사업자 
    
1)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신청서 
   
2) 사업자등록증명

    다. 해외취업자인 경우: 학사지원팀(81065@deu.ac.kr) 문의

 

3.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불가

  . 제시된 증빙서류(4대사회보험가입자가입내역확인서, 사업자등록증명)이외의 증빙서류를 제출하는 경우

      (ex. 재직증명서, 급여명세서, 급여지급내역, 근로계약서 등)

  . 증빙서류의 발급일자가 다음 기간 이전에 발급된 경우: 2018년 9월(1차접수) / 2018년 11월(2차접수)

4. 제출방법14743@deu.ac.kr (경영정보,e비즈니스학과 행정조교 박단비) e-mail로 제출(첨부한 학과메일 참조바랍니다.)

  . 신청서, 증빙서류를 스캔하여 1개의 PDF파일로 만들어 제출바랍니다.

  . 파일명 : 학과(전공)/학번/성명 순으로 작성(ex.OO학과20109999홍길동.pdf)

5. 제출기간
  - 1차접수: 09.10(월) ~ 09.12(수)
  - 2차접수: 11.26(월) ~ 11.28(수)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개강총회 출석명부(정보경영학부,e비즈니스학과) file 학과사무실 2019-06-13 518
공지 2019학년도 1학기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신청(2차) file 학과사무실 2019-05-15 502
공지 특성화트랙 '스마트 MICE & Tourism' 안내(수강신청 방법, 편성 교과목 등) file 학과사무실 2019-02-11 269
공지 졸업논문 표절 검사 안내(필수) 학과사무실 2018-12-12 35408
공지 졸업논문 양식(샘플) 첨부 file 학과사무실 2018-11-22 11550
공지 2019년 2월 졸업예정자 졸업논문 관련(필독) 학과사무실 2018-11-14 11755
»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접수(2018-2학기) file 학과사무실 2018-09-04 13944
공지 대외 경시대회 및 공모전 지원 지침 변경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8-08-28 13180
공지 ★e비즈니스학과 졸업 마일리지 제도 (필독)★ file 학과사무실 2018-04-06 19195
공지 대외 경시대외 및 공모전 지원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7-10-16 21830
공지 *2017학년도 자유학점 관련 공지사항(3,4학년필독) file 학과사무실 2017-08-18 23270
1147 2019학년도 중앙도서관 하반기 독서토론동아리 프로그램 모집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9-08-19 2
1146 2019학년도 2학기 조기졸업 신청 file 학과사무실 2019-08-19 1
1145 2020학년도 1학기 파견 예정 일본 코쿠시칸대학 교비교환학생 모집 file 학과사무실 2019-08-19 1
1144 2019년 2학기 해외취업동아리(BIC CLUB)모집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9-08-19 2
1143 국제교류팀 2019-2학기 대학원과정 중국어 통역봉사자 추가 모집 file 학과사무실 2019-08-14 8
1142 2019년 청년취업아카데미 참가자 모집 file 학과사무실 2019-08-13 8
1141 2019학년도 2학기 장기 현장실습(인턴십) 참여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9-08-12 11
1140 [추수지도] 2019학년도 전공역량 키워 Dream 신청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9-08-08 8
1139 성적우수장학금 관련 유의사항 알림 학과사무실 2019-08-06 15
1138 2019학년도 2학기 복학 일정 file 학과사무실 2019-08-06 10
1137 2019학년도 업그레이드대학종합보험 계약 변경 사항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9-08-02 13
1136 학사학위취득유예 신청자 및 미졸업자의 2019-2학기 수강신청 및 현금등록 방법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9-07-31 16
1135 2018학년도 후기 졸업사정 결과 이의신청 절차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9-07-31 15
1134 2019-2학기 “제15기 글로벌멘토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file 학과사무실 2019-07-31 11
1133 2019학년도 2학기 행정연수생(학과사무실) 모집 학과사무실 2019-07-25 85
1132 2019학년도 2학기 전과 신청 일정 통보 file 학과사무실 2019-07-23 23
1131 2020학년도 일본 시모노세키시립대학 대학원 경제학연구과 석사과정 모집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9-07-15 107
1130 2019학년도『위더스(With-Us) 프로그램』신청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9-07-15 109
1129 [LINC+사업] 2019학년도 하계 융복합캡스톤디자인 운영 file 학과사무실 2019-06-24 138
1128 [대학혁신사업] CLASS 참여도 및 활용도 제고 시행 계획 안내(재학생) file 학과사무실 2019-06-24 146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엄광로 995 (가야동 산24번지)    |   Tel : 051-890-2062
Copyright © 2009 동의대학교 e비즈니스학전공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