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접수(2018-2학기)

조회 수 12332 추천 수 0 2018.09.04 10:46:06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접수(2018-2학기)

 

주의사항!

 

- 조기취업자 출석인정은 학생의 성적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출석인정을 받아도 과제 미제출, 시험 미참여 등으로 F학점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학기 말 교육과정이수인정신청서 및 관련 증빙자료를 제출하지 않으면 출석인정이 취소됩니다.

- 원격강의(사이버강의)는 출석인정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1. 신청자격

  가. 4학년(건축학과는 5학년) 또는 초과학기 이수중인 재학생

  나. 조기취업자(근로자 또는 사업자)

    1) 국가 또는 공공기관에서 발급한 증빙서류로 증명가능한 경우만 인정

    2) 국외 취업한 경우 학사지원팀 심사 후 인정

  다. 신청불가: 졸업유예 또는 휴학중인 경우, 교직과정을 신청한 경우 신청불가 
    * 교직과정을 사실상 이수한 경우(인적성검사, 봉사활동만 남은 경우) 신청가능

 

2. 조기취업자 유형별 제출서류

  . 근로자
    1)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신청서 
    2) 4대 사회보험 가입자 가입내역 확인서(또는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등)

      - 4대 사회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 4대 사회보험 중 1개라도 사업장가입자로 가입된 경우 인정 (지역가입자 불인정)

      - 납입증명원, 자격득실확인서 등 가입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도 인정 가능

      - 위촉사업자(프리랜서, 학습지 교사, 보험설계사, 자동차 딜러 등)도 4대 사회보험에 가입된 경우에 인정가능 
   . 사업자 
    
1)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신청서 
   
2) 사업자등록증명

    다. 해외취업자인 경우: 학사지원팀(81065@deu.ac.kr) 문의

 

3.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불가

  . 제시된 증빙서류(4대사회보험가입자가입내역확인서, 사업자등록증명)이외의 증빙서류를 제출하는 경우

      (ex. 재직증명서, 급여명세서, 급여지급내역, 근로계약서 등)

  . 증빙서류의 발급일자가 다음 기간 이전에 발급된 경우: 2018년 9월(1차접수) / 2018년 11월(2차접수)

4. 제출방법14743@deu.ac.kr (경영정보,e비즈니스학과 행정조교 박단비) e-mail로 제출(첨부한 학과메일 참조바랍니다.)

  . 신청서, 증빙서류를 스캔하여 1개의 PDF파일로 만들어 제출바랍니다.

  . 파일명 : 학과(전공)/학번/성명 순으로 작성(ex.OO학과20109999홍길동.pdf)

5. 제출기간
  - 1차접수: 09.10(월) ~ 09.12(수)
  - 2차접수: 11.26(월) ~ 11.28(수)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2019학년도 1학기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신청(사전접수) file 학과사무실 2019-03-05 688
공지 졸업논문 표절 검사 안내(필수) 학과사무실 2018-12-12 18881
공지 졸업논문 양식(샘플) 첨부 file 학과사무실 2018-11-22 10504
공지 2019년 2월 졸업예정자 졸업논문 관련(필독) 학과사무실 2018-11-14 10781
»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접수(2018-2학기) file 학과사무실 2018-09-04 12332
공지 대외 경시대회 및 공모전 지원 지침 변경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8-08-28 12167
공지 ★e비즈니스학과 졸업 마일리지 제도 (필독)★ file 학과사무실 2018-04-06 16990
공지 대외 경시대외 및 공모전 지원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7-10-16 20066
공지 *2017학년도 자유학점 관련 공지사항(3,4학년필독) file 학과사무실 2017-08-18 21262
1081 2019학년도 하계 글로벌리더십 프로그램 참가 학생 모집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9-04-18 1
1080 제13기 진로특강(LevelⅠ,Ⅱ,Ⅲ) 참가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9-04-15 9
1079 재해특별장학금 신청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9-04-15 8
1078 중국 하얼빈공업대학교 2019 SUMMER SCHOOL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file 학과사무실 2019-04-08 16
1077 2019 한·일 학술문화 및 청소년교류 관련 '방일연수 대학생 참가자 선발 계획'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9-04-08 16
1076 2019학년도 2학기 파견 예정 교비교환학생 추가 모집 및 자비교환학생 모집 file 학과사무실 2019-04-08 16
1075 2019학년도 1학기 장학사정관제 장학생 신청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9-04-03 23
1074 2019년 파란사다리(해외단기연수)프로그램 설명회 참가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9-04-03 23
1073 2019년 파란사다리(해외단기연수)프로그램 참가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9-04-03 20
1072 2020년「국가직 지역인재 7급 수습공무원 추천채용제」설명회 참가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9-04-03 18
1071 전자출결시스템 출결사항 정정기간 변경 안내 학과사무실 2019-04-03 13
1070 2019학년도 제11기 BOB Junior CLUB 추가모집 file 학과사무실 2019-04-01 15
1069 2019-1학기 “제14기 글로벌멘토 프로그램” 참가자 추가 모집 file 학과사무실 2019-04-01 15
1068 2019학년도 1학기 학생상담센터 동기강화 코칭상담(3UP!)프로그램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9-04-01 11
1067 2019학년도 1학기 수업진단평가 실시 알림 file 학과사무실 2019-03-27 50
1066 학기포기휴학 관련 세부내용 안내 학과사무실 2019-03-25 19
1065 한국어능력 향상을 위한 집중프로그램 운영 관련 협조 요청 학과사무실 2019-03-25 18
1064 군입대 휴학자의 등록금 이월 적용 기준 안내 학과사무실 2019-03-25 16
1063 2019학년도 동행봉사단(동의청년, 마을하자! 프로그램) 모집 file 학과사무실 2019-03-25 19
1062 2019-1학기 원격수업 출석 인정기간 변경 file 학과사무실 2019-03-25 13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엄광로 995 (가야동 산24번지)    |   Tel : 051-890-2062
Copyright © 2009 동의대학교 e비즈니스학전공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