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접수(2018-2학기)

조회 수 13059 추천 수 0 2018.09.04 10:46:06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접수(2018-2학기)

 

주의사항!

 

- 조기취업자 출석인정은 학생의 성적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출석인정을 받아도 과제 미제출, 시험 미참여 등으로 F학점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학기 말 교육과정이수인정신청서 및 관련 증빙자료를 제출하지 않으면 출석인정이 취소됩니다.

- 원격강의(사이버강의)는 출석인정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1. 신청자격

  가. 4학년(건축학과는 5학년) 또는 초과학기 이수중인 재학생

  나. 조기취업자(근로자 또는 사업자)

    1) 국가 또는 공공기관에서 발급한 증빙서류로 증명가능한 경우만 인정

    2) 국외 취업한 경우 학사지원팀 심사 후 인정

  다. 신청불가: 졸업유예 또는 휴학중인 경우, 교직과정을 신청한 경우 신청불가 
    * 교직과정을 사실상 이수한 경우(인적성검사, 봉사활동만 남은 경우) 신청가능

 

2. 조기취업자 유형별 제출서류

  . 근로자
    1)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신청서 
    2) 4대 사회보험 가입자 가입내역 확인서(또는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등)

      - 4대 사회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 4대 사회보험 중 1개라도 사업장가입자로 가입된 경우 인정 (지역가입자 불인정)

      - 납입증명원, 자격득실확인서 등 가입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도 인정 가능

      - 위촉사업자(프리랜서, 학습지 교사, 보험설계사, 자동차 딜러 등)도 4대 사회보험에 가입된 경우에 인정가능 
   . 사업자 
    
1)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신청서 
   
2) 사업자등록증명

    다. 해외취업자인 경우: 학사지원팀(81065@deu.ac.kr) 문의

 

3.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불가

  . 제시된 증빙서류(4대사회보험가입자가입내역확인서, 사업자등록증명)이외의 증빙서류를 제출하는 경우

      (ex. 재직증명서, 급여명세서, 급여지급내역, 근로계약서 등)

  . 증빙서류의 발급일자가 다음 기간 이전에 발급된 경우: 2018년 9월(1차접수) / 2018년 11월(2차접수)

4. 제출방법14743@deu.ac.kr (경영정보,e비즈니스학과 행정조교 박단비) e-mail로 제출(첨부한 학과메일 참조바랍니다.)

  . 신청서, 증빙서류를 스캔하여 1개의 PDF파일로 만들어 제출바랍니다.

  . 파일명 : 학과(전공)/학번/성명 순으로 작성(ex.OO학과20109999홍길동.pdf)

5. 제출기간
  - 1차접수: 09.10(월) ~ 09.12(수)
  - 2차접수: 11.26(월) ~ 11.28(수)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개강총회 출석명부(정보경영학부,e비즈니스학과) file 학과사무실 2019-06-13 15
공지 2019학년도 1학기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신청(2차) file 학과사무실 2019-05-15 47
공지 졸업논문 표절 검사 안내(필수) 학과사무실 2018-12-12 27169
공지 졸업논문 양식(샘플) 첨부 file 학과사무실 2018-11-22 11005
공지 2019년 2월 졸업예정자 졸업논문 관련(필독) 학과사무실 2018-11-14 11282
»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접수(2018-2학기) file 학과사무실 2018-09-04 13059
공지 대외 경시대회 및 공모전 지원 지침 변경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8-08-28 12644
공지 ★e비즈니스학과 졸업 마일리지 제도 (필독)★ file 학과사무실 2018-04-06 18262
공지 대외 경시대외 및 공모전 지원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7-10-16 21120
공지 *2017학년도 자유학점 관련 공지사항(3,4학년필독) file 학과사무실 2017-08-18 22236
1124 [LINC+사업] 특화분야(한방바이오·헬스케어) 제7회 부산국제안티에이징 엑스포 현장견학 신청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9-06-17 6
1123 부 ․ 복수 ․ 연계전공 신청, 변경, 취소기간 안내 학과사무실 2019-06-17 7
1122 2019학년도 2학기 휴학 및 휴학연장 일정 통보 file 학과사무실 2019-06-17 7
1121 [대학혁신사업] 2019학년도 고전필사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9-06-12 14
1120 2019학년도 1학기 대외 경시대회 및 공모전 지원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9-06-07 25
1119 [대학혁신사업] Collaboship 함양을 통한 콜라보교육 확산 프로그램 동아리 모집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9-06-07 19
1118 2020년 국가직 지역인재 7급 수습직원 추천준비반 모집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9-06-03 29
1117 2019학년도 하계방학 맞춤형 직무향상 프로그램 신청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9-06-03 24
1116 2019학년도 2학기 재입학 일정 및 여석 통보 file 학과사무실 2019-06-03 24
1115 2019학년도 하계방학 4차산업특화 역량향상 프로그램 신청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9-06-03 20
1114 [대학혁신사업]2019학년도 하계방학 현장성 강화 취업지원 프로그램 신청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9-06-03 19
1113 제15기 콜라보인재 양성을 위한 리더십캠프(1박2일) 참가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9-05-29 37
1112 2019학년도 1학기 형제장학금 2차 신청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9-05-29 36
1111 2019학년도 2학기 교내장학금 신청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9-05-29 33
1110 [대학혁신사업] 2019학년도 독서토론 동아리 모집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9-05-29 30
1109 2019학년도 하계계절수업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신청 및 확정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9-05-24 35
1108 2019년 상반기 취업캠프(실전 입사지원 및 면접완성)참가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9-05-24 36
1107 [대학혁신사업] 2019-1학기 콜라보교육 슈퍼노멀을 위한 학습지원 프로그램 신청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9-05-24 36
1106 2019학년도 2학기 타 대학교 수학신청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9-05-20 33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엄광로 995 (가야동 산24번지)    |   Tel : 051-890-2062
Copyright © 2009 동의대학교 e비즈니스학전공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