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재개발처에서는 학생들의 취업역량(어학능력)강화를 위한 방학중 집중프로그램인2019 하계 글로벌 인재양성사관학교를 운영합니다. 많은 학생들의 참가바랍니다.


1. 모집안내

구 분

내 용

비고

모집인원

290(토익-200, 일본어-50, 토익스피킹-40)

신청서 접수순 마감

교육일자

2019.7.1.() ~ 2019.7.26.() / 4

 

장 소

교육: 국제관 / 숙식: 교내 기숙사(예정)

 

대 상

2~4학년 정규학기 재학생

 

혜 택

교육비 및 숙박료 무료(80만원)

토익, JPT 정규시험 1회 응시료 지원

수료자 취업역량마일리지 50점 적용(2019학년도 1학기 마일리지에 포함)

 

참가비

(개인부담금)

22만원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대상 : 참가비 면제(전액 장학금 지원)

장애학생 : 참가비 면제(전액 장학금 지원)

입금후

입금증 제출

참가비

입금계좌

국민은행 109801-04-288247 예금주 : 동의대학교

입금자명은 신청자 본인 학번이름(20161111홍길동)으로 입금(학번 첫2자리(20)은 제외가능)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은 면제

장애학생은 면제

 

신청기간

2019. 5. 13() ~ 5. 24()

 

신청서류

신청방법

제출서류 : 신청서 및 학부모 동의서(첨부양식), 온라인신청서, 입금확인증, 토익성적증명서(토익성적소지자에 한함/없어도 무방함)

제출방법 : 자연과학관 1층 인재개발처 제출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 자격확인서 (동사무소에서 발급가능)

학생경력관리포털(dap.deu.ac.kr)비교과프로그램신청글로벌인재양성사관학교 신청(신청서 출력)

이면지 제출 금지

온라인 및

오프라인 접수

신청시 유의사항

교육시작후 중도포기시 참가비(\220,000) 반환불가

합격 후 사전연락 없이 불참시 인재개발처 프로그램 신청제한 및 취업역량 마일리지 장학금 대상에서 제외됨

연락처가 변경된 학생은 반드시 DAP시스템에서 개인 기본정보수정 후 신청

 

문 의

담당자: 역량개발팀 신하영

연락처: 890-1061, E-mail: shy8147@deu.ac.kr

 


2. 교육일정

구 분

진 행 일 자

진 행 내 용

오리엔테이션

6.20()

- 10:00 교육내용 및 유의사항 안내 등

입소

6.30()

- 14:00 기숙사 입소 및 명찰 배부

Level Test(1)

6.30()

- 레벨테스트 실시(예정 시간 - 15:00~17:00)

- 자체 모의토익

조장선출 및 스터디그룹

7.1()

- 레벨테스트 결과 등을 바탕으로 스터디그룹

- 발표 및 조장 선발

네이버 밴드 개설

7.1()

- 온라인 커뮤니티

(조별게시판, 자료전달및공유, 그룹스터디활성화 등)

실전모의고사(2~4)

매주 금요일

- 2회차~4회차 : 매주 금요일

그룹별/개인별 상담

-

- 그룹별 학습 상담 / 1회 이상

- 개인별 학습 상담 / 1회 이상

- 개인별 비법/오답노트 점검 / 1

설문 조사(1)

7.5()

- 2주차 수업 전 실시(5~10분 소요)

- 강사 및 강의, 운영에 대한 설문조사 실시

Activity

-

- Speed quiz

- 조별 제한된 시간 안에 단어 맞추기

설문 조사(2)

-

- 강사 및 강의, 운영에 대한 설문조사 실시

정기 JPT

7.21()

- 개인 지정 고사장

파이널테스트

7.26()

- 오전 9~11

수료준비 및 장학대상선정

7.25()

출석 및 과제, 실전모의고사 등 평가

- 최고향상자/최우수자/우수조 대상 선정

Closing Ceremony

7.26()

프로그램 종강

수료식 및 장학수여 1330

- 최고향상자/최우수자/우수조 장학 시상

퇴소

7.26()

- 수료식 종료 후 바로 기숙사로 복귀

- 기숙사 정리 및 퇴소

정기 토익 스피킹

7.27()

- 개인 지정 고사장

정기 토익

7.28()

- 개인 지정 고사장

 


붙임 1. 글로벌인재양성사관학교 신청서 및 학부모 동의서 1.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개강총회 출석명부(정보경영학부,e비즈니스학과)-2019.09.10 file 학과사무실 2019-10-01 483
공지 개강총회 출석명부(정보경영학부,e비즈니스학과)-2018.09.11, 2019.03.05 file 학과사무실 2019-06-13 1709
공지 특성화트랙 '스마트 MICE & Tourism' 안내(수강신청 방법, 편성 교과목 등) file 학과사무실 2019-02-11 1816
공지 졸업논문 표절 검사 안내(필수) 학과사무실 2018-12-12 48466
공지 졸업논문 양식(샘플) 첨부 file 학과사무실 2018-11-22 12923
공지 대외 경시대회 및 공모전 지원 지침 변경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8-08-28 14018
공지 ★e비즈니스학과 졸업 마일리지 제도 (필독)★ file 학과사무실 2018-04-06 21323
공지 대외 경시대외 및 공모전 지원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7-10-16 23130
공지 *2017학년도 자유학점 관련 공지사항(3,4학년필독) file 학과사무실 2017-08-18 24422
1114 [대학혁신사업]2019학년도 하계방학 현장성 강화 취업지원 프로그램 신청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9-06-03 212
1113 제15기 콜라보인재 양성을 위한 리더십캠프(1박2일) 참가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9-05-29 216
1112 2019학년도 1학기 형제장학금 2차 신청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9-05-29 427
1111 2019학년도 2학기 교내장학금 신청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9-05-29 414
1110 [대학혁신사업] 2019학년도 독서토론 동아리 모집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9-05-29 800
1109 2019학년도 하계계절수업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신청 및 확정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9-05-24 185
1108 2019년 상반기 취업캠프(실전 입사지원 및 면접완성)참가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9-05-24 190
1107 [대학혁신사업] 2019-1학기 콜라보교육 슈퍼노멀을 위한 학습지원 프로그램 신청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9-05-24 256
1106 2019학년도 2학기 타 대학교 수학신청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9-05-20 163
1105 [대학혁신사업] Collaboship 함양을 통한 콜라보교육 확산 프로그램 운영 및 참가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9-05-20 166
1104 2019-2학기 국가장학금 1차 신청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9-05-20 274
1103 중앙도서관 학술정보교육실(소극장) 이용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9-05-15 162
1102 한-실리콘밸리 기업가정신 국제교류 프로그램 참가자 신청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9-05-15 170
1101 2019학년도 1학기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신청(2차) file 학과사무실 2019-05-15 1253
1100 [LINC+사업] 2019-1학기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 개최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9-05-15 182
1099 2019학년도 제1기 B.O.S CLUB 모집 file 학과사무실 2019-05-15 175
1098 [대학혁신사업] 2019-1학기 학습튜터 양성과정(2차) 추가모집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9-05-15 173
» 2019년 하계 글로벌 인재양성사관학교 모집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9-05-15 178
1096 2019-1학기 DEU 학업코칭 신청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9-05-15 173
1095 2020 일본정부(문부과학성) 초청 연구유학생 선발 안내 file 학과사무실 2019-05-09 180